11~24일 이벤트…최대 200만원 혜택, 쿠폰·할인
신나는 여름휴가를 위해 신세계 계열사가 뭉쳤다.
8일 신세계디에프에 따르면, 한여름 바캉스 쇼핑 프로모션 ‘쓱캉스’는 오는 11일부터 24일까지 14일 동안 여행을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프로모션이다.
신세계면세점을 포함해 신세계백화점·에스아이빌리지(SI)·신세계사이먼·신세계라이브쇼핑·SSG닷컴·G마켓이 함께 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외 소비자들의 여행, 휴가, 레저 관련 상품에 대한 관심이 늘어난 데 따라 기획됐다.
우선 쓱캉스 참여 그룹사 중 2개 이상에서 하나카드로 20만원 이상 복합 결제 시 1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또 물놀이, 여행 패션, 숙박, 여행상품, 숙박, 선케어 등 바캉스를 위한 모든 혜택을 모아둔 각 회사별 쓱캉스 전용 쿠폰, 상품 관련 혜택도 제공한다.
신세계면세점은 온·오프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20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 구매 금액별 제휴 캐시를 최대 35만원까지, 오프라인에서는 구매금액별 즉시 사용 가능한 썸머니(이벤트)를 최대 165만원까지 제공한다.
또 쓱캉스 기간 내 로그인만 해도 응모 가능한 경품 이벤트를 통해 대한항공 LA행 일등석 왕복 티켓,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추첨 증정한다.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 간은 데일리 특가 릴레이 프로모션도 함께 실시된다. 국내 소비자에게 인기가 많은 아이템만을 선정해 최대 60%까지 릴레이 할인 판매한다.
신세계백화점은 푸빌라 인형 경품 이벤트, 멤버스바 음료 이용권·식사 디저트 할인권 증정 이벤트를 애플리케이션(앱)에서 운영한다. 특히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푸빌라 NFT(대체불가능토큰)와 관련된 NFT 페스티벌을 센텀시티점에서 개최한다. 인기 여름상품 온·오프라인 단독 기획전, 쓱캉스 스페셜 라이브 위크 등 다채로운 행사도 준비됐다.
신세계사이먼 여주·파주·부산·시흥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평일 방문자 대상 놀이기구 무료 탑승권 또는 아메리카노 쿠폰을 2매 증정한다. 주말 방문자 중 삼성카드 구매자 대상으로는 신세계상품권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또 쓱캉스 기간 동안 여름 시즌 인기 브랜드에서 특가 상품을 판매하는 ‘써머 바캉스 스페셜’도 함께 실시한다.
SI도 자사몰인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최대 20만원 혜택 7% 쇼핑백 쿠폰팩을 증정한다. 15일부터 24일까지는 시마을 쓱캉스 이벤트로 미션 진행 후 스탬프 수에 따라 혜택 지급하는 V스탬프 이벤트, 최대 15% 할인되는 쿠폰을 매일 랜덤으로 지급하는 응모 이벤트를 연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규 가입자 15%, 기존 회원 대상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선글라스, 바캉스룩, 선케어 상품 등 8000여개 품목 대상 7% 청구할인과 구매금액의 최대 13% 적립 등 기획전을 운영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여행 상품, 캐리어 등 여행 아이템 기획전 구매자 대상 쇼핑 지원 적립금, 스타벅스 굿즈 등 추첨 증정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SSG닷컴에서는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최대 12%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물놀이 용품, 국내외 호텔 리조트 상품과 같은 여행 관련 아이템을 할인 판매하는 등 다양한 기획전도 준비됐다.
G마켓·옥션에서는 해외여행 10만원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국내외 숙소와 해외 항공권 구매 시 최대 5만원을 할인해준다. 또 여행, 숙박, 워터파크 상품 할인 기획전을 진행하며 이 기간 구매자 대상으로 조선호텔&리조트 30만원 숙박권을 추첨 증정한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올해 4월을 기점으로 꾸준히 매출이 증가세를 보이며 본격적으로 여행 수요가 늘어나고 있음을 체감하고 있다. 이에 여름 시즌을 앞두고 대규모 바캉스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쓱캉스의 다양한 할인, 이벤트 혜택을 더해 더욱 신나는 여름휴가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