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벤츠 'E-클래스'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
더클래스 효성, 벤츠 'E-클래스' 11번가 라이브 커머스 방송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2.05.0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대로 전시장서 진행…다양한 이벤트 마련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아방가르드’.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E 350 4MATIC 아방가르드’. [사진=더클래스 효성]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 더클래스 효성은 오는 10일 강남대로 전시장에서 11번가와 함께 벤츠 프리미엄 세단 E-클래스의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10일 오후 8시부터 9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되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LIVE11’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벤츠의 베스트셀링 모델 ‘E 350 4MATIC 아방가르드’을 소개한다. 이번 방송을 통해 역동적 외관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다양한 첨단 기능의 조화로 한층 안락하고 편안해진 실내를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한층 진화된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과 정교한 디지털화로 업그레이드된 안전·편의 사양 등 차량의 세부 사항도 소개될 예정이다.

또 실시간 댓글을 운영해 차량에 대한 이해를 돕고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한다.

실시간 방송 시청자를 위한 댓글·퀴즈·타임 이벤트도 마련됐다.

라이브 방송에서 제공되는 별도 온라인 페이지를 통해 벤츠 E 350 4MATIC 아방가르드의 시승 상담을 마친 후 계약하는 소비자는 선착순으로 벤츠 미니 트래블 백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계약 후 차량을 출고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LG 스타일러 오브제 컬렉션’을 선착순 증정한다.

더클래스 효성 관계자는 “최근 라이브 커머스가 하나의 트렌드로 자리잡은 만큼 고객들에게 E-클래스가 가진 매력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보다 자유롭게 소통하고자 이번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더클래스 효성만이 전달하는 서비스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