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일 세븐일레븐 앱에 롯데면세점 전용관 오픈
편의점 이용 높은 MZ세대 공략…최대 50% 할인
편의점 이용 높은 MZ세대 공략…최대 50% 할인
롯데면세점은 세븐일레븐을 운영하는 코리아세븐과 손잡고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에 나선다.
양사는 신규 소비자 유입과 상품군 확대를 통해 양사가 시너지를 낼 수 있도록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세븐일레븐의 애플리케이션(앱) 회원의 약 60%가 20~30대인 점을 고려, 명품 큰 손으로 떠오른 MZ세대 공략을 위해 편의점으로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 채널을 넓힌다는 전략이다.
내달 2일 세븐일레븐 앱에 오픈하는 롯데면세점 내수통관 면세품 전용관에서는 발리, 토리버치, 마크제이콥스, 코치 등 6개 글로벌 명품 브랜드의 가방, 신발, 지갑 등을 정상가 대비 최대 50% 할인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상품은 모두 출국 없이 구매할 수 있는 내수통관 면세품으로 2~3일 안에 입력한 배송지로 받을 수 있다.
박성훈 롯데면세점 상품2부문장은 “명품 구매 주요층으로 성장할 MZ세대로 고객을 확대하기 위해 세븐일레븐과 협업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롯데면세점이 보증하는 명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다양한 채널을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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