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료, 소재, 과학적인 영양 설계를 위해 기술력 집약"
바이오일레븐은 신규 브랜드 ‘김석진LAB(김석진랩)’을 선보이고 종합 건강기능식품 사업에 본격적으로 진출한다고 6일 밝혔다.
김석진랩은 자연으로부터 얻어진 소재와 특성을 깊이 연구하고 최상의 조합과 성분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과학적으로 설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바이오일레븐은 론칭과 함께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 △관절솔루션 발효우슬1000 △피로솔루션 홍경천 밀크씨슬 △데이앤나이트 멀티비타민 △키즈 멀티비타민 구미 △식물성 플로라글로 루테인 등 총 6종을 출시했다.
‘아쿠아셀 알티지 오메가3’는 국내 처음으로 아쿠아셀 공법을 적용한 알티지 오메가3 로 체내 흡수율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아쿠아셀 공법은 물에 잘 녹지 않는 지방산을 머리카락 한 올 단면의 2000분의1보다 작은 0.5μm로 잘게 쪼개 미세분자화한 기술이다.
이 상품의 EPA와 DHA의 함량은 900㎎으로 혈행∙혈중 중성지질 개선은 물론 눈 건강, 기억력 개선까지 4중 기능성을 충족시켰다. 여기에 루테인, 비타민D∙E를 추가 설계해 현대인이 부족하기 쉬운 영양을 보완했다.
‘관절솔루션 발효우슬1000’은 개별인정형 소재인 발효우슬등복합물을 사용한 제품으로 관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 비타민D, 아연, 셀레늄, 망간을 포함해 뼈건강, 항산화, 정상적인 면역기능 등에도 도움을 준다.
‘피로솔루션 홍경천 밀크씨슬’은 간 건강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핵심 성분을 맞춤 배합했다. 아울러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추출물, 비타민B1∙B2∙B6도 들어 있다. 유럽산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데이앤나이트 멀티비타민’은 현대인에게 필요한 23종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으며 일일권장섭취량 100%에 맞춰 설계됐다.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제품으로 활기를 위해 아침에 1알, 영양소 대사를 위해 저녁에 1알 하루 두 번 섭취하면 된다.
‘식물성 플로라글로 루테인’은 원료부터 캡슐까지 100% 식물성 루테인으로, 글로벌 프리미엄 DSM사 브랜드의 FloraGLO(플로라글로) 루테인 원료를 사용했다. 또 헤마토코쿠스추출물, 빌베리추출분말, 오메가3 등의 부원료를 함께 담아 눈 건강에 집중했으며 해바라기씨 크기의 미니캡슐로 만들어 목넘김이 편하다.
바이오일레븐은 순차적으로 김석진랩 라인업을 확장하며 론칭을 기념한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모션을 진행할 방침이다.
바이오일레븐 관계자는 “바이오일레븐 창업자인 김석진 연구소장의 이름을 브랜드로 내세울 만큼 원료와 소재는 물론 과학적인 영양 설계를 위해 회사의 기술력을 집약해 제품을 만들었다”며 “앞으로 김석진랩을 드시모네와 함께 바이오일레븐의 대표 브랜드로 성장시켜 토털 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