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멤버십 제휴 브랜드 홈쇼핑사 중 유일 입점
SK스토아는 3월 한 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 유치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먼저 ‘혜택 싹쓸이’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3회 30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착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착한 사은품은 취약계층고용형 사회적 기업인 내음에서 판매하는 ‘기억해, 건강 15곡’으로 소비자들이 건강한 한 끼로 행복한 새출발의 동력을 얻을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했다.
SK스토아는 ‘해피아워’ 행사도 진행한다. 모바일·PC·리모컨으로 구매 후 적립금을 신청하면 최종 결제 금액의 20%를 적립해주는 행사다. 3월 한 달간 오전 8시36분부터 9시36분까지 1시간 동안 판매하는 상품이 대상이다.
SK스토아는 롯데카드(3월1~6일), 현대카드(3월7일). NH농협카드(3월8~15일, 3월27~31일), KB국민카드(3월16~26일)를 활용해 모바일·PC·리모컨으로 구입할 경우 5% 청구 할인해준다.
특히 KB국민카드(3월7~13일)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어메이징 위크(Amazing Week)’와 현대카드(3월18~20일) 10% 청구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스토아가 쏜다’ 기획전도 준비됐다. T커머스 쇼핑 전용 카드인 ‘우리은행 슬기로운 TV쇼핑카드’로 구매 시 최대 6% 상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TV쇼핑 첫 클라우드 기반 양방향 서비스인 SK스토아 ON(TV 리모컨 주문)에서는 별도 이벤트가 진행된다. SK스토아ON에서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상품을 리모컨으로 구입할 수 있고 더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K스토아 ON에서 구입할 경우 3월 한 달 동안 최대 10% 할인(최대 1만원)은 물론 5% 적립(월 최대 5만원) 혜택이 주어진다. SK스토아ON에 출석만 하면 최대 1만원까지 적립과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랜덤 쿠폰도 즉시 지급한다.
SK스토아는 이번 달 10일부터 홈쇼핑사 중 유일하게 SK텔레콤 T멤버십 제휴 브랜드로 입점한다. SK스토아는 지난 2월 홈쇼핑사 중 처음으로 SKT 구독 플랫폼 T우주에 입점한 데 이어 이번에는 홈쇼핑사 중 유일하게 T멤버십 제휴 브랜드로 입점해 소비자들을 위한 할인·적립, 포인트 사용 혜택을 제공한다.
T멤버십 회원이라면 1일 1회 5% 할인 또는 적립을 선택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T플러스 포인트는 상품 구매 시 횟수 제한 없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 SKT 회원이면서 ‘우주 패스 all’의 SK스토아 구독자라면 T멤버십과 우주패스 혜택을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어 결제 금액의 최대 25%까지 저렴한 가격에 상품을 구입 가능하다.
SK스토아몰에서는 ‘T우주 기획전’과 ‘T멤버십 기획전’도 상시로 진행된다.
김판수 커머스사업1그룹장은 “3월은 엔데믹 상황 속에서도 만물이 소생하는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새 출발의 기운이 넘쳐나는 달”이라며 “SK스토아는 자사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다양한 혜택들로 고객들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끼는 것은 물론 실속 있고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