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트너십 강화 위한 업무협약…빠른 배송 통한 경험 차별화
SSG닷컴은 16일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SSG닷컴은 2019년 1월부터 클리오의 대표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을 정식으로 입점시키고 틴트, 쿠션, 팔레트 등 인기 상품을 꾸준히 소개해 왔다.
양사는 매분기마다 주요 소비층인 2030 여성 소비자를 위한 대형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기획하고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기획도 이전보다 늘릴 방침이다.
또 당일 쓱배송(시간대 지정배송)이나 새벽배송을 활용한 빠른 배송 서비스를 선보여 구매 경험을 차별화한다.
아울러 올 상반기까지 SSG닷컴 내에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해 브랜드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클리오와 협업을 통해 2030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제안할 것”이라며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