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클리오와 손잡고 2030 여성 공략
SSG닷컴, 클리오와 손잡고 2030 여성 공략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2.16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십 강화 위한 업무협약…빠른 배송 통한 경험 차별화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왼쪽)과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SG닷컴]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왼쪽)과 윤성훈 클리오 부사장(오른쪽)이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SSG닷컴]

SSG닷컴은 16일 클리오와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업무제휴협약(JBP)을 체결했다.

SSG닷컴은 2019년 1월부터 클리오의 대표 브랜드인 클리오, 페리페라, 구달 등을 정식으로 입점시키고 틴트, 쿠션, 팔레트 등 인기 상품을 꾸준히 소개해 왔다.

양사는 매분기마다 주요 소비층인 2030 여성 소비자를 위한 대형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기획하고 쓱닷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상품 기획도 이전보다 늘릴 방침이다.

또 당일 쓱배송(시간대 지정배송)이나 새벽배송을 활용한 빠른 배송 서비스를 선보여 구매 경험을 차별화한다.

아울러 올 상반기까지 SSG닷컴 내에 공식 브랜드관을 구축해 브랜드 특성에 맞는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는 계획이다.

김현수 SSG닷컴 라이프스타일2담당은 “클리오와 협업을 통해 2030 고객에게 차별화된 쇼핑 콘텐츠를 제안할 것”이라며 “협력사의 우수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