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 팰리스, 니치 퍼퓸 '엑스니힐로' 패키지 론칭
조선 팰리스, 니치 퍼퓸 '엑스니힐로' 패키지 론칭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2.02.1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객실 타입 별 향기 레이어링 경험…"코 끝으로 봄 만끽"
조선 팰리스 '센트 오브 더 팰리스' 패키지[이미지=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 팰리스 '센트 오브 더 팰리스' 패키지[이미지=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최상급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럭셔리 컬렉션 호텔이 봄을 맞아 하이엔드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와 협업한 ‘센트 오브 더 팰리스(Scent of the Palac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센트 오브 더 팰리스’는 서울의 파노라마 시티뷰를 품은 객실에서의 1박과 퍼퓸 브랜드 엑스니힐로의 새로운 이니셜 컬렉션 ‘아이리스 포르셀라나(Iris Porcelana) 오 드 퍼퓸’을 비롯한 다양한 센트 제품을 함께 구성한 익스클루시브 패키지다.

‘아이리스 포르셀라나’는 하이 퍼퓨머리의 가장 고급스러운 원료인 아이리스 팔리다를 상징적인 원료로 사용한 향수다.

이 제품은 바이올렛 잎의 코끝에 맴돌다 아이리스의 정교한 하트노트와 부드러운 머스크로 이어진 후 샌달우드와 시더우드가 어우러져 우아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타입별로 향기의 레이어링을 경험할 수 있는 총 2가지 구성의 엑스니힐로 센트 컬렉션이 제공된다.

먼저 일반 객실에는 엑스니힐로 플로럴 센트 컬렉션이 제공된다. ‘아이리스 포르셀라나(Iris Porcelana) 오드 퍼퓸(50㎖)’, 울트라 로즈 센티드 캔들(300g)’, ‘플뢰르 나르코티끄(2㎖) 등 은은하고 우아한 플로럴 향기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스위트 객실에는 ‘아이리스 포르셀라나 오드 퍼퓸(100㎖)’과 ‘헤어&바디 미스트 이그졸트(100㎖)’로 구성된 스프링 선샤인 센트 컬렉션이 준비된다. 포근한 파우더리향의 이그졸트와 차분하고 우아한 아이리스 포르셀라나의 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포근함과 산뜻함을 선사한다.

패키지 예약은 2월14일부터 가능하며 이용은 4월30일까지 가능하다.

조선 팰리스 관계자는 “이색적인 경험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향을 통해 조선 팰리스로의 여행을 특별한 추억으로 기억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엑스니힐로의 아이코닉 향수부터 향초까지 다채로운 향기 아이템을 프라이빗한 객실에서 편하게 체험하며 코 끝으로 봄을 미리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