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량구매 기획전, 명품 초특가 구매권 추첨 등 다양
CJ온스타일은 1월 한 달간 선물을 구입하려는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가격 할인과 적립금 등 혜택을 준비했다고 7일 밝혔다.
CJ온스타일은 우선 오는 26일까지 모바일 앱에서 식품·생활 카테고리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를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설레는 선물하호’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명절 부모님 선물로 수요 높은 뉴트리원 루테인 지아잔틴(7~9일), 포트메리온 보타닉가든·코렐 저스트화이트 세트(12~13일), CJ제일제당 비비고 왕교자·햇반(14~16일) 등이 있다.
CJ온스타일은 설 식품 선물 세트를 대량 주문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서비스도 준비했다. 이번 설 명절 역시 친지·지인 간에 선물로 감사의 마음을 대신 전하는 경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이다.
오는 25일까지 운영하는 ‘식품선물 대량구매’ 기획전에서는 스팸·홍삼·떡·과일 등의 명절 인기 선물 세트를 동일상품 10개 이상·100만원 이상 구입한 소비자에게 최대 100만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선물 품목·예산별 맞춤 추천이 필요한 경우 1대1 전화 상담도 진행 가능하다.
CJ온스타일은 작년 한 해 고생한 나 자신을 위한 새해 선물 득템 찬스로 17일부터 23일까지 명품 초특가 구매권 추첨 행사 ‘래플 온스타일’을 연다. 당첨자는 샤넬 아코디언 클래식 카드 홀더 백(17일 응모), 갤럭시 탭 S7(18일 응모), 발뮤다 더 레인지(19일 응모) 등의 품목을 99% 이상 할인된 1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설 대표 선물 15% 적립 행사도 적립율이 높다. 17일 구찌·프라다 등 명품백 구매 시 최대 12만원(40만 원 이상 구매 시), 18일 쿠쿠 등 밥솥 구매 시 최대 15만원(50만 원 이상 구매 시)의 적립금을 지급한다.
특별 사은품을 증정하는 주말·연휴 기간별 ‘스페셜WEEKEND’행사도 있다. 22일과 23일 CJ온스타일 TV방송 상품을 모바일 앱으로 30만원 이상 구매 후 신청하면 ‘오덴세 친환경 주방 세제 세트’를 증정한다.
김송희 e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1월 행사는 2021년 한 해 고생한 고객께 기분 좋은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상품 할인율과 적립금 혜택을 모두 높였다”며 “새해와 설 명절에 수요가 높은 품목 중에서도 CJ온스타일이 엄선한 인기 상품과 브랜드를 최고의 조건으로 판매하는 1월 행사로 기분 좋은 한 해를 시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