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헬스케어 전문 기업 코지마가 연말을 맞아 대세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한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하며 소비자 접점 확대에 나선다.
코지마는 “한 해를 마무리하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힐링의 기회를 선사하고자 풍성한 특전이 가득한 연말 라이브 방송을 확대 진행키로 했다”고 22일 밝혔다.
올 8월 자사 스튜디오를 오픈하며 라이브 커머스 시장 공략을 본격화한 코지마는 차별화된 혜택의 라이브 방송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올해 매 분기 30% 이상의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
코지마는 먼저 오는 23일 오전 11시 AK몰 라이브 방송 플랫폼인 ‘샤샤라이브’에서 고품격 안마의자 ‘에오스’를 최대 54% 할인 판매한다. 네이버에서도 동일한 할인가로 동시 판매할 예정이다. 해당 방송 중 구매자에겐 코지마의 ‘아이오’ 눈마사지기와 ‘디지털 자동전자 혈압계’, 안마의자 카펫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어 30일에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일 년에 단 두 번뿐인 코지마의 역대급 브랜드 데이가 펼쳐진다.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총 13종의 제품을 최대 60% 할인가로 선보인다. 코지마의 프리미엄 안마의자 ‘힙트로’부터 ‘러너블 목어깨 마사지기’, ‘모션 의자형 마사지기’, ‘스키니 발마사지기’ 등 소형마사지기까지 제품 종류도 다양하다. 방송 중 구매 시 치킨 기프티콘이 제공되며 ‘스토어찜’, ‘상품찜’ 할인쿠폰도 동시적용 가능하다.
이 외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할인 행사가 열린다. 오는 26일까지 이마트 트레이더스 매장에서 신세계 포인트 카드 적립 시 최대 15% 할인 혜택을, 삼성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만 원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김경호 코지마 마케팅부 본부장은 “소비 트렌드 변화에 맞춰 온라인 라이브 커머스를 강화하며 소비자와의 소통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을 적극 활용해 보다 좋은 혜택으로 코지마의 우수한 제품들을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