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미·현미 등 활용 아이 입맛 형성, 영양섭취 도움
아이배냇몰 27~28일 오전 11시~오후 2시 타임특가
아이배냇몰 27~28일 오전 11시~오후 2시 타임특가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은 백미와 현미, 밤, 서리태 등 우리 곡물로 만든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곡물간식 기획전’을 한다고 27일 밝혔다.
기획전 참여 제품은 △국내산 8가지 곡물을 사용해 기름에 튀기지 않고 만든 웰빙 영양간식 ‘곡물친구’와 ‘칼슘하이롤’ △국내산 통밀·보리·현미·건대추를 사용해 전통적인 뻥튀기 방식의 영양간식 ‘곡물조아퐁’ △국산 유기농 백미와 가바쌀로 만든 건강간식 ‘바사삭 순쌀칩’ △공주산 밤을 활용한 원물 간식 ‘공주맛밤’ △달콤하고 쫀득쫀득한 전통 영양간식 ‘영양약밥’ 등이다.
아이배냇은 “다양한 곡물이 배합된 과자는 자극적이지 않고 고소하고 구수한 맛으로 아이의 입맛 형성에 도움을 줄 수 있다”며 “트랜스지방 걱정 없이 풍부한 영양 섭취에도 좋다”고 강조했다.
아이배냇은 기획전 일환으로 이달 27일과 2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초강秋 곡물간식 타임특가’ 이벤트도 한다.
소비자들은 이벤트 기간 동안 아이배냇몰에서 곡물간식과 음료 제품들을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각 제품은 선착순 50개까지만 구매 가능하며 특가 대상 제품을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저지우유(whole)’를 추가 제공한다.
아이배냇 관계자는 “다양한 재료와 물성을 가진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들로 부모, 아이의 여러 기호와 입맛을 충족시키고 폭넓은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