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의 한국법인 밀레코리아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미쉐린 셰프 김호윤 셰프와 함께 인덕션 전기레인지와 식기세척기를 활용한 프리미엄 한우 쿠킹쇼를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쇼핑라이브는 김 셰프의 쿠킹쇼와 셰프와의 실시간 소통 방식으로 9월 5일 오후 7시부터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된다. 김 셰프는 후드와 인덕션 전기레인지가 하나로 결합된 ‘밀레 투인원 인덕션’을 활용해 최고급 한우 요리의 레시피와 조리 과정을 소개하고 쇼핑라이브 참여 고객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밀레 제품에 대한 궁금증이나 사용 팁을 나눌 예정이다.
쿠킹쇼에 사용될 ‘밀레 투인원 인덕션 KM 7633 FR’은 후드를 내장하고 있어 요리와 동시에 상판 아래로 연기를 빨아들이고 인덕션 작동 여부를 감지해 자동으로 알아서 후드를 켜거나 꺼주는 스마트한 제품이다. 후드 양옆에 2개의 ‘파워플렉스 존’에는 용기 감지 기능이 있어 화구와 관계없이 프라이팬이나 냄비를 편한 위치에 올려 두고 자유롭게 조리할 수 있다.
쿠킹쇼 후에는 프로그램에 따라 설정된 양의 세제를 자동으로 투입해주는 ‘오토도스(AutoDos)’ 기능을 탑재한 밀레 식기세척기 G7314 C Sci를 소개하고 세제, 린스, 소금이 모두 포함돼 확실한 세척과 건조 성능을 자랑하는, 밀레 식기세척기 세제 ‘파워디스크’와 ‘울트라탭 올인원’의 세척력 실험도 진행한다.
밀레코리아는 이날 쇼핑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을 제공한다. 후드 일체형 투인원 인덕션 구매 고객에게는 30만원 상당인 헹켈 칼블럭 5종과 냄비 2종 세트를 증정하고 그 외 인덕션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도 20만원 상당의 헹켈 칼블럭 5종을 증정한다. 식기세척기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15만원 상당의 광주요 미각 설빛 2인 세트(11P)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여러 품목을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할인 혜택과 함께 SSG 상품권 10만원권이 지급된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밀레만의 차별화된 프리미엄 가치를 전문가를 통해 직접 확인하실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쿠킹쇼를 기획하게 됐다”며 “일요일 저녁 김호윤 셰프와 함께 준비한 밀레의 VIP 한우 파티를 편안하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