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렐의 소형가전 브랜드 인스턴트가 수비드 기능을 더한 멀티압력쿠커 신제품을 공개했다.
코렐은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인스턴트팟 듀오 퀴진’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인스턴트팟 듀오 퀴진’은 기존 출시된 멀티압력쿠커 ‘인스턴트팟’ 모델과 달리 한국 소비자만을 위해 처음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CJ온스타일에서 단독 판매된다.
제품은 기존 ‘인스턴트팟’의 압력요리·찜·볶음·밥·보온·슬로우쿠커·요거트 등 7가지 기본 기능에 수비드 기능을 추가했다. 특히 홈쇼핑 판매 모델로는 처음으로 수비드 기능이 포함되어 있어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부드러운 육류, 생선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인스턴트팟 듀오 퀴진’은 자동 압력 배출 기능을 탑재해 음식 조리 시 뚜껑을 닫으면 자동으로 진공이 설정되고 조리가 끝나면 압력 배출 버튼을 눌러 손쉽게 증기를 배출할 수 있다.
제품은 원터치 사용법으로 누구나 쉽게 조리할 수 있게 구성됐다.
인스턴트는 신제품 론칭을 기념해 △방송 중 제품 구매 시 일시불 1만원 할인·무이자 할부 △제품 구매 시 실리콘 미니장갑·인스턴트팟 전용 유리뚜껑 제공 △제품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 파이렉스 계량컵 증정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김소영 코렐 상무는 “수비드 기능이 포함된 ‘인스턴트팟 듀오 퀴진’은 제품 특성상 요리 시연이 중요하기 때문에 홈쇼핑 채널을 통해 선보이게 됐다”며 “풍성한 혜택과 더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스턴트팟 듀오 퀴진은 오는 28일 오전 9시 20분부터 1시간동안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