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간한정 '아이돌 스타일 아바타' 획득 이벤트도 진행
한빛소프트는 PC 온라인 리듬액션게임 ‘오디션’에서 여름을 맞아 7월31일까지 ‘스타포인트 2배 적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유저들은 출석, 팸 출석, 게임 플레이, 캐시 충전, 상품권 캐시 선물 등의 활동을 통해 ‘스타포인트’를 2배로 적립하고 더 높은 멤버십 등급을 달성할 수 있다.
등급이 높아질수록 홈페이지 '스타포인트 샵'에서 더욱 다양한 상품을 교환 가능하다. 골드스타 등급 이상 달성할 경우 경험치 50% 버프 아이템, 덴 50% 버프 아이템, 커플포인트 50% 버프 아이템, 닉네임 이펙트 아이템 등 한정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오디션은 또한 7월8일 점검 후부터 7월14일 23시59분까지 '패션홀릭데이' 이벤트를 통해 한정판 '빛나는 아이돌 무대 스타일' 아바타(패션 아이템)을 지급한다.
아울러 유저들은 이벤트 기간동안 쇼핑몰·맥가든·커플가든·커플샵·마스코트샵에서 캐시 누적 충전액 및 상품권캐시 누적사용액에 따라 아바타 일부 또는 풀세트도 획득할 수 있다.
한빛소프트 관계자는 “여름을 맞아 유저분들께서 평소보다 시원하게 오디션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같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유저분들께 지속 보답하는 운영을 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오디션은 K-POP을 포함한 다양한 음악을 들으면서 화면에 표시되는 방향키를 입력하면 캐릭터가 춤추는 리듬액션 게임이다. 올해 서비스 17주년을 맞는다.
jangstag@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