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도 예약 없이 매장 방문해 쇼핑 가능
백신 1차 접종자 대상 회원등급 상향
백신 1차 접종자 대상 회원등급 상향
롯데면세점은 1일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내수통관 면세품 판매를 기존 사전예약제 방식에서 상시판매로 전환했다.
롯데면세점은 내국인 소비자의 쇼핑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원하는 시간에 방문해 쇼핑할 수 있도록 조치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롯데면세점은 상시판매 전환을 기념, 기존보다 약 3배 이상 많은 상품물량을 준비했다. 참여브랜드는 끌로에와 지미추, 제냐, 에트로 등 럭셔리 명품부터 프레드릭 콘스탄트, 스와로브스키, 톰포드 등 시계, 액세사리, 선글라스 등 총 63개다. 이들 브랜드는 최대 85% 저렴하게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면세점은 명동본점, 월드타워점, 코엑스점, 부산점 등에 오프라인 내수통관 이벤트홀을 마련했다. 자세한 장소와 운영 시간 등은 롯데인터넷면세점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롯데면세점은 백신 접종을 마친 내국인의 오프라인 회원등급별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Travel is coming’ 이벤트를 오는 9월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면세점은 백신 1차 이상 접종자를 대상으로 실버 회원은 골드 등급, 골드 회원은 프리미엄 등급으로 각각 상향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업그레이드된 등급은 1년간 유지된다.
최상위등급인 LVIP와 LVVIP 등급을 위해서는 롯데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멤버십 포인트인 ‘PRE LDF PAY’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롯데면세점 시내점과 공항점 증정데스크를 방문해 여권과 백신 접종 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ksh333@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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