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스낵치즈 신제품 '헬로멜로' 선봬
서울우유, 스낵치즈 신제품 '헬로멜로' 선봬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1.06.2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콕·홈술 확산에 수요 증가
플레인·어니언·볼케이노 3종
스낵형 포션치즈 신제품 ‘헬로멜로’ 3종 [사진=서울우유]
스낵형 포션치즈 신제품 ‘헬로멜로’ 3종 [사진=서울우유]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큐브 모양의 스낵형 포션치즈 ‘헬로멜로’ 3종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서울우유는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집콕·홈술 등의 디저트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스낵치즈 시장을 겨냥해 영양 가득한 한 입 크기의 포션치즈를 선보였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헬로멜로는 새로운 치즈의 등장을 의미하는 ‘Hello(안녕)’와 ‘Mellow(부드럽고 풍부한, 달콤한)’의 합성어다. 자연치즈 함유량을 높인 것이 특징이며, ’플레인‘과 ’어니언‘, ’볼케이노‘ 등 3가지 맛을 내놓았다.

헬로멜로 플레인은 담백한 맛, 어니언은 양파의 깊은 맛과 부드러운 치즈의 맛의 조화를 강조했다. 볼케이노는 부드러우면서도 맵고 짠 맛이 특징이다.

신호식 서울우유 가공품브랜드팀장은 “소비자의 다양한 취향에 맞춘 차별화된 치즈 맛으로 남녀노소 모두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디저트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헬로멜로 3종 권장소비자가격은 4800원이다. 서울우유 공식 온라인몰 ‘나100샵’과 전국 대형마트, 일반유통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