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이트 후레쉬 맥주, 참이슬·진로 소주 대상
하이트진로(대표 김인규)는 필라이트 후레쉬 맥주와 참이슬·진로 소주 등 대표 제품의 ‘크리스마스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의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각종 모임에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기획됐다.
우선 필라이트 후레쉬 크리스마스 에디션(캔355㎖, 1종)을 가장 먼저 출시하고 대형마트 등 가정 채널을 통해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필라이트 후레쉬 에디션은 브랜드 고유의 시원 상쾌한 블루 색상을 유지하면서, 크리스마스 상징 색인 레드와 화이트를 적용했다. 캔 전면에는 함박눈이 쌓인 캔 입구 아래로 산타 모자와 벙어리장갑을 낀 산타 ‘필리’를 디자인해 따연말 감성을 표현했다.
11월24일에는 참이슬과 진로의 크리스마스 에디션(각 360㎖ 병제품)도 선보인다. 참이슬은 루돌프로 변신한 녹색 두꺼비를 포인트로 그린과 레드 색상으로 영문 ‘fresh’를 물들였다. 진로는 기존 라벨에 산타클로스 모자와 수염을 적용해 색다른 크리마스마스 에디션을 완성했다. 판매처는 대형마트와 편의점, 업소 등이며, 연말까지 한정 판매한다. 출고가는 기존 제품과 동일하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