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으로 선착순 3000명 접수…이용실적·할인 횟수 무제한
하나카드가 하이트진로와 '뉴트로 콜라보 마케팅' 일환으로 '애니 플러스(Any PLUS) 신용카드 진로두꺼비 한정판'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하나금융그룹 통합 모바일 앱 '하나원큐'에서 선착순 3000명까지 신청 가능하다. 카드 신청 시 앱카드를 함께 발급받는 고객은 실물카드 수령 전 하나카드 종합 결제 플랫폼 하나원큐페이에서 실물 카드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전월실적과 할인 횟수에 제한이 없으며 △국내 가맹점 0.7% 할인 △월 10만원 이내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 △월 1만원 이내 해외 가맹점 1.7%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하나카드는 코로나19로 캠핑을 즐기는 고객이 늘어나는 점을 고려해 이달 말까지 진로두꺼비 캠핑용품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적용 대상은 이벤트 신청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 선착순 3000명이다. 응모 후 이벤트 기간 내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로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 시 캠핑용품을 받을 수 있다.
진로두꺼비 한정판 캠핑용품은 진로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테이블과 롤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로 구성돼 있다.
이은헌 하나카드 제휴사업부 대리는 "뉴트로가 트렌드인 요즘 뉴트로 캐릭터로 가장 사랑받고 있는 진로두꺼비를 활용해 손님들의 감성을 충족시킬 수 있는 디자인과 심플하면서도 확실한 혜택을 담아 카드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choi1339@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