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피디파올라' 국내 단독 유치
SSG닷컴 '피디파올라' 국내 단독 유치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0.06.0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한 달 오픈 할인 이벤트…400종까지 품목 확대
SSG닷컴이 국내 처음으로 피디파올라 제품을 공식 입점시켰다.(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이 국내 처음으로 피디파올라 제품을 공식 입점시켰다.(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은 스페인 주얼리 브랜드 ‘피디파올라(PDPAOLA)’를 국내 처음으로 단독 입점한다고 8일 밝혔다.

피디파올라는 바르셀로나 출신의 디자이너 ‘파올라 사스플루가스(Paola Sasplugas)’에 의해 지난 2014년 탄생한 브랜드로 국내에서도 유명인을 중심으로 착용이 늘며 입소문을 얻고 있다. 

8일 이후부터는 SSG닷컴에서 현지 판매가와 동일하게 구매할 수 있다. SSG닷컴은 6월 한 달 동안 오픈 할인 이벤트도 단독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피디파올라는 총 160여종 상품이 판매되며, SSG닷컴은 향후 400종까지 품목을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SSG닷컴은 해외 브랜드 조사 중 피디파올라가 심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 선호도가 높을 것이라고 판단, 입점을 결정했다. 피디파올라 역시 SSG닷컴이 높은 소비자 신뢰도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 해외 패션과 잡화 브랜드 운영 능력이 높다는 점을 고려해 단독 입점을 확정했다.

실제로 SSG닷컴 내 주얼리 관련 매출은 꾸준히 성장세다. 지난해 기준 2018년도 대비 15% 증가했으며 올 1~5월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30% 늘며 호조세를 보이고 있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담당은 “최근 ‘셍레브’, ‘식스티에잇’ 등 해외 패션과 잡화 단독 브랜드 유치를 늘리며 상품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며 “개성 있고 특색 있는 브랜드를 꾸준히 발굴해 합리적 가격에 고객에게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