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은 봄/여름(S/S) 시즌에 맞춰 대표 아이웨어 PB브랜드 ‘뷰(VIEU)’를 통해 ‘히드밋(HIDDMIT)’ 선글라스 9종을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히드밋(HIDDMIT)은 ‘Hidden(숨겨진)’과 ‘Limit(제한)’의 합성어로, 제한과 한계로 인해 숨겨져 있던 가능성을 찾아내어 새롭고 다양한 시각으로 재해석하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이번에 출시된 히드밋 선글라스는 2.5밀리미터(㎜) 두께의 볼드한 초경량 티타늄 플레이트로 림(렌즈 테두리)과 브릿지(렌즈 연결부분)를 일체형으로 제작하고, 템플(다리)을 연결하는 방식이라 일반 선글라스보다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또 다리 끝의 팁은 투명 아세테이트로 마무리해 소재 간 세련된 질감과 색감이 돋보이며, 클래식한 형태와 다양한 렌즈 컬러로 선보인다. 더불어 프론트(림+브릿지) 안쪽 부분에 음각 디테일을 가미해 입체감도 살렸다.
히드밋 선글라스는 3가지 스타일에 각기 다른 3가지 컬러의 렌즈로 조합된 총 9종이다. 전국 롯데백화점 뷰 매장은 물론 엘롯데,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롯데백화점은 히드밋의 신규입점을 기념해 오는 19일까지 히드밋 선글라스 구매 시 10% 할인 또는 3만원 상당의 스트랩을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희진 롯데백화점 뷰 치프바이어는 “올 여름에는 가벼운 티타늄 소재에 다양한 컬러의 렌즈가 적용된 선글라스가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며 “히드밋 선글라스의 경우 제조 기술이 우수한 국내에서 생산해, 국내뿐 아니라 한국을 찾는 외국 관광객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한편, 뷰(VIEU)는 트렌디한 2030여성들과 퀄리티에 민감한 4050 여성들을 위해 고품질의 아이웨어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롯데백화점의 아이웨어 PB브랜드로, 지난 2018년 3월 론칭됐다. 뷰는 당신을 바라본다라는 ‘VIEW’, ‘YOU’의 합성어다.
뷰는 현재 롯데백화점 본점·잠실점·부산본점·광주점·울산점 등 전국 5개 롯데백화점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