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스위트룸·샴페인 등 구성…7월17일까지 이용
휘닉스호텔앤드리조트(이하 휘닉스호텔)가 운영하는 ‘휘닉스 평창’은 럭셔리 스위트룸, 최고급 샴페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품격 있는 휴식과 힐링을 제공하는 ‘휘닉스×돔페리뇽’ 프레스티지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휘닉스 평창이 이번에 내놓은 ‘휘닉스×돔페리뇽’ 패키지는 호텔 스위트 객실 1박과 최고급 샴페인 1병에 조식과 중식, 석식, 과일·치즈 플레이트가 기본으로 제공된다.
객실의 경우 모던하고 고급스런 ‘스위트’, 슬로프 뷰를 바라보며 파티를 즐길 수 있는 ‘파티 스위트’, 최상위 품격을 느낄 수 있는 ‘프레지덴셜 스위트’ 등 3가지 타입으로 선택할 수 있다. 스위트 패키지의 경우 2인, 파티 스위트와 프레지덴셜 스위트 패키지는 4인까지 특전이 제공된다.
샴페인 역시 최고급으로 엄선해 ‘모엣 샹동 로제’와 ‘돔 페리뇽 블랑’, ‘돔 페리뇽 로제’ 등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휘닉스 평창은 이번 패키지를 구매하는 이용객들에게 미니바 무료 이용과 카페 아베토 음료 제공, 발렛파킹 서비스와 함께 호텔 체크인과 체크아웃시 기다리지 않아도 되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특전을 제공한다.
이용객 선착순으로 패밀리 레스토랑 ‘온더보더’의 3인 식사권(13만원 상당) 증정 이벤트도 한다.
휘닉스 평창의 이번 프레스티지 패키지는 7월16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관련 예약과 기타 문의는 휘닉스 호텔 홈페이지와 예약센터를 통해 할 수 있다.
parkse@shinailbo.co.kr
저작권자 © 신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