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호텔, 전국서 여름 맞이 ‘롯캉스’ 전개
롯데호텔, 전국서 여름 맞이 ‘롯캉스’ 전개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6.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점별 특성 부각…L7·시티호텔선 실속형 패키지
(사진=롯데호텔)
(사진=롯데호텔)

본격적인 호캉스(호텔+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전국 롯데호텔에서 다양한 ‘롯캉스(롯데호텔 바캉스)’ 패키지가 출시된다.

롯데호텔은 전국의 롯데호텔과 L7‧롯데시티호텔에서 각각 여름 맞이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롯데호텔서울은 메인타워 객실 1박과 라세느 조식(2인), 친환경 코스메틱 브랜드 ‘아베다’의 트래블 키트로 구성된 ‘트로피컬 서머(Tropical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에는 페닌슐라 라운지의 빙수와 디저트 메뉴도 포함됐다. 빙수는 여름 대표 과일인 망고와 멜론 중 선택할 수 있으며, 디저트는 세계요리올림픽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나성주 제과 기능장이 만들었다.

롯데호텔월드와 롯데호텔울산은 어린이들이 좋아할만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호텔월드는 오는 8월31일까지 ‘아이스 쿨 서머(Ice-Cool Summer)’ 패키지를 판매한다.

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한사토이의 북극곰 인형, 호탤 내 ‘라운지 앤 브라세리’의 계절빙수로 구성돼 있다. 6월 투숙 시에는 요금의 10%를 할인해주는 얼리버드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롯데호텔울산에서는 7~8월 여름시즌 동안 투숙이 가능한 고래 캐릭터룸 패키지 ‘엔조이 더 웨일 월드(Enjoy the Whale World)’를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캐릭터룸 1박과 울산 대표 관광명소 ‘고래문화마을’ 입장권 3매, 한사토이 고래 인형과 키즈 어메니티를 포함한 ‘웨일 월드 Ⅰ (Whale World Ⅰ)’이 포함돼 있다.

제주에서는 빙수와 풍차 라운지 무료 이용 특전이 포함된 ‘서머 스플래시(Summer Splash)’ 패키지가 마련돼 있다.

롯데호텔제주는 오는 8월31일까지 이 패키지를 판매하고, 2인 조식과 애플망고 빙수, 풍차 라운지 무료 이용 특전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2박 연박 시에는 풀사이드 카페 해온에서 청귤·청포도 칵테일이 제공되며 한식당 무궁화에서 여름 보양식 흑한우 해물 도가니탕도 즐길 수 있다. 3연박 시에는 일식당 모모야마에서 2인 무제한 초밥정식(런치) 이용권이 나온다.

L7과 롯데시티호텔에선 실속형 여름 패키지를 내놨다.

명동, 강남, 홍대 등 서울의 대표 핫플레이스에 위치한 L7호텔은 도심 속 바캉스를 즐길 수 있는 ‘서머 인 L7(Summer in L7)’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의 공통 특전으로는 파우치에 ‘안나수이’의 장미 디자인을 담은 ‘안나수이 헤어 앤 바디케어 세트(로즈 헤어샴푸, 로즈 헤어컨디셔너, 로즈 바디솝) 한정판’ 1개가 제공된다.

롯데시티호텔은 객실 1박, 유니클로 상품권 2만원, 더프트앤도프트 ‘헤어 앤 바디 미스트’ 1개로 구성된 ‘서머 리프레시(Summer Refresh)’ 패키지를 판매한다.

L7과 롯데시티호텔의 패키지의 경우 롯데호텔 무료 멤버십 프로그램인 ‘롯데호텔 리워즈’를 이용하면 10%의 추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호텔 관계자는 “지난해 못지않은 폭염이 예상되는 올 여름을 대비해 시원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면서 “여러 롯데호텔에서 각자 다른 매력의 패키지 상품을 선보여 고객의 입맛대로 고를 수 있는 여름 호캉스의 재미를 더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