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림, 체중조절용 닭가슴살 쉐이크 출시
하림, 체중조절용 닭가슴살 쉐이크 출시
  • 김용군 기자
  • 승인 2019.05.29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허기술 사용한 'P플러스 프로틴쉐이크' 분말 4종
(사진=하림)
(사진=하림)

닭고기 전문기업 ㈜하림은 다이어트나 건강을 위해 닭가슴살을 맛있게 섭취하고 싶은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신제품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하림은 지난 28일 여름철 몸매관리와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공법으로 양질의 단백질인 닭가슴살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만든 'P플러스 프로틴쉐이크' 브랜드 제품 4종을 선보였다고 29일 밝혔다.  

체중조절용 쉐이크로 만든 이번 신제품은 부드럽고 달달한 '프로틴쉐이크 단호박&고구마'와 고소하고 담백한 '프로틴쉐이크 검은콩&곡물' 등 분말 2종류로 스틱형과 PET형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의 편의성을 더했다. 

특히, 닭가슴살을 단기간 살균·건조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고 손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기술인 드럼드라이 특허 기술을 사용해 영양과 맛을 한층 높였다.  

또한, 닭가슴살의 단백질을 비롯해 15종의 비타민&무기질, 3종의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으며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가르시니아캄보지아 추출물과 식이섬유가 함유되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이번 신제품의 또 다른 특징은 설탕을 사용하지 않는 대신 저칼로리·저혈당지수 감미료인 에리스티톨, 효소처리스테비아로 설탕을 대체해 건강한 단맛을 만들어 내는 등 닭가슴살 제품의 새로운 모델을 제시했다. 

하림은 수차례의 다이어터 및 헬스족 대상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맛에 대한 만족도가 검증된 제품으로 여름철 건강과 몸매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우유 또는 두유 등에 타서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번 신제품은 전국 대형 유통점을 비롯해 편의점, 온라인 쇼핑하림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초부터 편의점 GS25에서 구입하는 고객들에게 우유를 증정하는 이벤트와 SNS를 통한 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P플러스를 단백질 전문 브랜드로 성장시킬 예정이다. 

[신아일보] 익산/김용군 기자

kyg1541@hanmail.net